문의 주신 내용에 답변 드립니다.
먼저 배터리의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 배터리의 상태가 정상 작동 중이라면
배터리어플을 삭제후 다시한번 설치하여 주시고 핸드폰 상에 열려져있는 기타 다른 어플 창 들도 모두 닫아주시기 바랍니다.
어플을 새롭게 설치하신 후 블루투스 연결을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고 동일한 현상이 반복될 시에는 유선상으로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,
다시한번 연결 시도 해보시고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.
연락처 : 010-9435-0441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~
댓글목록
작성자 정우엔지니어링관리자
작성일 2021-09-27 08:31:50
평점
먼저 배터리의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 배터리의 상태가 정상 작동 중이라면
배터리어플을 삭제후 다시한번 설치하여 주시고 핸드폰 상에 열려져있는 기타 다른 어플 창 들도 모두 닫아주시기 바랍니다.
어플을 새롭게 설치하신 후 블루투스 연결을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고 동일한 현상이 반복될 시에는 유선상으로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,
다시한번 연결 시도 해보시고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.
연락처 : 010-9435-0441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~
작성자 d****
작성일 2021-09-28 15:55:52
평점